2017년 8월 21일 월요일

배우 송선미 남편 사진 유명여배우남편피살


송선미가 부군상을 당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특히 송선미는 그간 방송에서 여러 차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던 터라 그 충격은 더욱 컸던 것 같네요!



송선미는 지난 2011년 남편을 공개하지 못하는 것에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당시 YTN ‘뉴스앤이슈’에 출연한 송선미는 남편 얼굴 공개하고 싶고 자랑하고 싶다”며 “하지만 신랑이 오픈하는 것을 꺼려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남편과 잘 싸우지 않는다”며 “신랑은 마음이 깊고 소소한 일들에 감동을 주는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이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런가 하면 유능한 미술감독인 남편이 송선미 외출 때마다 “그러고 나가려고? 안 예뻐”라며 다시 옷을 골라주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특히 2013년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 출연했을 때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함께 하고 싶은 상대로 실제 남편을 꼽기도 했었다. 송선미는 “남편이랑 하면 안되나?”라고 당당하게 말하며 부러움을 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