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3일 수요일

쿨 유리 성형전후 쿨 유리 이재훈 연애


백지영 유리 이지혜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백지영은 6월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한 번은 유리, 이지혜와 다 함께 있는데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자신들의 과거 사진을 보고 지금과는 너무 다른 모습의 이상한 사진이 많아 세 사람 중에 누구의 것이 제일 이상한지 과거 사진 대결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해피투게더 MC들은 직접 세 사람의 과거 사진을 준비했다. 사진이 준비됐다는 이야기에 유리는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급기야 MC 유재석에게 공개하지 말아달라고 필사적으로 사정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반면에 학창시절 사진을 당당히 공개한 백지영은 성형하기 딱 좋은 얼굴이라고 솔직하게 말해 목욕탕을 폭소로 물들였네요!

이지혜는 "예전에 홍진경을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말하며 과거 사진을 당당히 공개했다. 백지영과 이지혜가 사진을 공개한 것과 달리 유리는 끝까지 사진 공개를 반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리는 온 몸으로 자신의 사진 공개를 막으며 과거 모습을 숨기려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